본문 바로가기

음식 Review

[하남/미사] 김밥 & 카레 맛집 '바른김선생' 하남미사점 솔직 리뷰(feat. 든든 치킨 카레)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심으로 '바른김선생' 하남미사점에 다녀왔습니다^^

치킨카레덮밥이 바른김선생에서는 '든든 치킨 카레' 입니다 ㅎㅎ

이 메뉴로 2개 주문하고

김밥은!!! 뭘 먹을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매콤 장아찌 김밥으로 주문했습니다.

 

 

저는 튀김류는 무조건 어디 담겨야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돈까스도 나베를 좋아하고 라면에 넣어먹는것도 좋아합니다^^

튀김도 떡볶이 범벅!! ㅎㅎ

 

 

치킨이 두툼한게 꽤나 많이 들어있습니다.

마요네즈를 제가 안좋아하는데 많이 안뿌려져있어 너무 다행이네요^^

그리고 철판에 바로 뜨겁게 나오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이것은 매콤 장아찌 김밥!!

김밥 전문점답게 안이 꽉차 있습니다.

단무지와 햄 대충 넣어도 맛있는 김밥을

전문으로 하니 얼마나 맛있겠습니까!!^^

다음 방문때는 다른 종류의 김밥도 먹어보고싶네요!!

특히!! 숙성지 참치 김밥!!!

 

 

카레를 버무리니..

비쥬얼이..ㅠㅠㅠ 맛없어보이네요ㅠㅠ

그러나!! 진짜진짜 맛있습니다 ㅎㅎ

치킨도 두툼하고 부드럽습니다.

무엇보다 카레가 너무 맛있네요^^

매콤하면서 전문 카레집에서 먹는 것과 비슷하다 느낄정도입니다.

김밥 전문점에서 카레의 퀄리티가 높아서 깜짝놀랐네요 ㅎㅎ

 

치킨카레덮밥과 맛있는 김밥 생각나실때

'바른김선생' 하남 미사점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