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Review

[하남/미사] 뼈해장국 맛집 '남다른감자탕' 솔직 리뷰(feat. 조정경기장 미사대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심을 차타고 나가

맛있는걸 먹고 싶어서

맛집을 찾다가 팀원들이 제가 뼈해장국 중독자인걸 알고

'남다른감자탕' 집을 추천해줬습니다 ㅎㅎ

바로 출발~!!!

하남 미사 사시는분들은 매우 잘아시겠지만

조정경기장 반대편 라인으로 맛집들이 엄~~청 길게 있습니다.

정말 하나하나 다 가보고싶을정도로 점심시간에는 전부 꽉차있습니다 ㅎㅎ

그 중 한곳에 위치해있습니다^^ 

 

 

입구부터 남다른 포스로 아저씨!??? 께서 반겨주십니다 ㅋㅋ

요건 나올때 찍은거라 주차장이 텅~ 비어있는데

저희가 갔을때는 만차였습니다 ㅎㅎ

 

 

입구에 붙어있는 뼈해장국과 감자탕 그림만 봐도 바로 맛집포스가 느껴집니다 ㅋㅋ

흥분을 가라앉히고 입장~!!

 

 

사람 많죠!!? ㅎㅎ 저희가 1시쯤에 도착했는데도 많았습니다 ㅎㅎ

 

 

입구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으로는 초등학생 이하 자녀분들을 데리고온 부모님들만 입장 가능한

키즈존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저는~~~~왼쪽으로 ㅋㅋ

 

 

입구 바로 앞으로 셀러드와 김치, 양파를 리필할수있는 셀프바가 마련되어있네요

배고프니 이제 착석~!!

 

 

 

가장 땡기는건 차돌김치해장국이었지만

처음 방문하는것은 메인메뉴를 먹는게 정석이기때문에

남자탕을 시키고

같이간 두분은 감자탕(특)을 시키셨습니다.

설명을 읽어보니 다른건 당면과 감자가 추가된다는 것인데

감자는 좋아하지만.. 당면을 싫어해서 일반으로 시켰습니다 ㅎㅎ

 

 

전국 어딜가나 똑같이 세팅되는 감자탕집 ㅎㅎ

저희 실장님이 샐러드를 정말 지나치게 많이드시는분인데

무한리필이라니 너무 행복해하시면서

저만큼의 양을 3번이나 리필해서 드셨습니다 ㅋㅋ

 

 

드디어 기다리던 뼈해장국 등장~!!!

국물색을 보니 된장은 안들어간것 같네여 ㅎㅎ

 

 

이건 감자탕인데..

냄비 받침대에서 심하게 차별적이더라구여 ㅋㅋ

천원차인데 이렇게 차이나다니ㅠㅠ

더 비싼거 시키면 금색 받침대가 나올것같았습니다 ㅋㅋ

 

 

몇일전에 고수의 뼈해장국 먹는법 소개시켜드렸죠!!?

뼈를 모두 발라낸다음 해장국에 모두 풍덩!!

 

 

그다음 밥 통째로 넣고 드시면 됩니다^^

 

맛평가를 하자면

10점 만점에 8.5점입니다.

국물이 딱히 깊은맛은 안나지만

중독성이 있습니다.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모두 좋아할만한 맛입니다.

시레기도 많고 수제비도 들어있으며 특히 고기가 부드러워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마이너스 1.5점은 확실히 맛있긴한데 계속 먹으면 먹을수록 약간 느끼함이 올라왔습니다ㅠㅠ

모든걸 종합해도 최근에 먹은 뼈해장국 중에는 최고였습니다.

참고로!! 제 기준 뼈해장국의 기준은 '서울 감자탕'임을 알려드립니다 ㅎㅎ

아마 아시는분들은 아실겁니다^^

 

 

영수증을 들고 바로옆에 위치한 카페에 가시면 모든 음료 10% 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데

저희가 늦어서 급하게 나오느라 이용을 못했네요ㅠㅠ

 

 

입구에는 여러 주전부리들이 비치되어있네요 ㅎㅎ

그런데..솔직히 가운데에있는 누룽지가...

만원인데... 너무 비싼것같습니다 ㅋㅋ

 

 

입구쪽에는 헛개나무차, 매실차, 커피를 이용하실 수있습니다.

구슬아이스크림과 나뚜르 아이스크림과 뽑기 기계도 있네요^^

 

하남 미사 남다른감자탕

강력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