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부모님 집에서 맛있는 저녁 식사 즐기기^^(feat. 동탄 '밀리언 브래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모님댁에 다녀왔습니다^^

설날 끝나고 계속 찾아뵈야지 했는데 시간이 도통 안나서 못가다가

동생이 청약에 당첨되어 축하파티할겸 오늘 저녁에 뭉쳤습니다 ㅎㅎ

6시에 모이기로했는데

저희가 10분 정도 늦어서 다 차려놓고 기다리고 계셔서 죄송했습니다ㅠㅠ

 

 

부모님과 저희부부, 동생부부 총 6명이 우리 가족입니다^^

아참!! 부모님이 키우시는 깡이와 빠리!! 그리고 우리 곰돌이까지

9명이네여 ㅎㅎ

날만 안추우면 항상 야외에서 삼겹살을 먹는데 오늘 날이 꽤나 추워 거실에서 식사했습니다^^

 

 

어머님표 제육볶음!!

봄똥은 직접 재배하셨습니다

아버지께서 봄똥을 워낙 사랑하셔서

조그만 비닐하우스까지 만들어서라도 재배하시네여 ㅎㅎ

 

 

부모님께서 타운하우스 사시는데 약간 외진곳이라

주위에 뭐 먹으러 나가려면 한참을 나가야하는데

최근에 아구찜 집에 생겨서

부모님이 애용하시는 곳 입니다 ㅋㅋ

저희도 2번가면 한번은 이 아구찜을 먹습니다 ㅋㅋㅋ

 

 

미역 빼고 깻잎과 고추장아찌는 부모님이 직접 하신겁니다^^

겨울이라 그렇지 조금만 따뜻해지면 직접 농사지으신걸로

이런 야채 메뉴들을 엄~~청 많이 담구십니다 ㅎㅎ

그래서 항상 저희집에도 야채가 많습니다^^

 

 

이거는 사온건지... 직접하신건지 잘모르겠네요 ㅋㅋ

사왔다고 하기엔 맛이 그냥 그렇고..

직접하신것치곤 맛있고 ㅋㅋㅋ

 

 

이것은 반찬이 아니고

우리 강아지들을 위한 고기입니다^^

 

가족들과 오랜만에 다같이 모여

동생 청약 당첨 관련 얘기하고 살이 쪗네 운동좀해라~~ 등등

일상적인 대화하다보니 어느덧 식사가 끝나고

디저트 타임!!

 

 

초코케잌은 제 와이프가 만들어왔습니다 ㅎㅎ

와이프가 다른건 몰라도 케잌이나 파이 종류는 굉장히 잘합니다^^

다른것도 잘하구요 ㅋㅋㅋ

원래는 암웨이 초코 분말을 사용했는데 이건 제티로 사용해서 만들었습니다.

맛은 비슷한데 할때마다 나날히 발전하는것 같네여 ㅋㅋ

식구들 모두 맛있다고 와이프 칭찬해주는데 제가 다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건 제수씨가 해온 빵입니다 ㅎㅎ

동생 부부랑 같은 동네 사면서도 잘 못만나는데

제수씨가 동탄 빵집에 취직했더라구여!!?

제수씨가 평소에도 음식을 잘했는데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ㅋㅋ

밤빵 같은데 저랑 와이프 모두 밤빵에 환장합니다ㅋㅋ

직접 개발한 메뉴인데 매장에서 잘나간다고하네요 ^^

동탄 '밀리언 브래드' 라고 하니 한번 놀러가보세요~^^

저도 조만간 '밀리언 브래드' 포스팅 해야겠네요 ㅎㅎ

 

 

마지막은 딸기!!

디저트가 화려하고 많죠!!?ㅎㅎ

문득 제가 디저트 먹으면서 우리 가족이 식사하고

후식을 먹은적이 있었나!!? 란 질문을 했는데

아버지 어머니 모두 갸우뚱하시더라구여 ㅎㅎ

학생때도 대학생때도 결혼전에도 항상 식사만하고 자기할일하러 갔으니..

너무 정없고 바쁘게 산것같아 기분이 묘했습니다ㅠㅠ

그래도 저희 아들들 다 결혼하고 두분이서 소소하게 농사지으시고

이렇게 여유롭게 대화하면서 커피한잔과 디저트도 드시는것 보니

마음이 놓입니다 ㅎㅎ

 

부모님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