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Review

[하남/미사] 백종원의 가성비 최고 파스타 맛집 '롤링파스타' 솔직 리뷰~^^(feat. 파스타 폭식)

미사 파스타 가성비 맛집 롤링파스타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점심시간만 되면 항상 고민하는게 있죠

점심 뭐먹지!!?

오늘도 역시 한참을 고민하다가

단골집 백종원 선생님의 롤링파스타로 향했습니다.

 

롤링파스타집은 

미사역 10번출구 도보 30초 거리에있는 힐스테이트 에코미사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저희는 항상 3명이서 식사를 하는데요

이곳에 오면 2개는 고정으로 정해져있습니다 ㅎㅎ

저는 까르보나라를 좋아하고 두분은 알리오올리오를 좋아해서

2개는 일단 기본옵션으로 선택하고

나머지를 뭐 시킬까 고민하다가

새로 나온 메뉴인 통소시지 토마토 파스타와

스테이크 필라프, 그린 샐러드를 시켰습니다 ㅎㅎ

5개는 너무 많지 않냐구요!!?

저희가 적지않게 먹는편인데다가

이렇게 주문해도 3만원밖에 안합니다^^

 

 

가장 먼저 나온 샐러드!!

저희 실장님이 샐러드를 너무 많이 좋아하셔서

여기오면 샐러드나 올리브브래드를 시키시는데

오늘은 샐러드로 주문하시네여 ㅎㅎ

근데 저는 못먹겠더라구여ㅠㅠ

샐러드 드래싱이 식초맛이 강합니다 ㅠㅠ

과하다 싶을정도로 강해 엄~~청 십니다ㅠㅠ

 

 

저는 파스타는 오로지 크림파스타 아니면 봉골레만 먹습니다ㅎㅎ

'롤링 파스타' 까르보나라는 7,000원으로 저렴하니 맛이 그냥 그렇겠지 생각하실수 있는데

맛있습니다^^

너무 걸쭉한 까르보나라는 느끼해서 거부감이 살짝 있는데 요긴 필라프에 비벼먹으라는건지

파스타 소스가 듬뿍 나옵니다 ㅎㅎ 그렇다고 싱겁지 않고 담백하면서 부드럽고 고소합니다.

 

 

팀원분들이 좋아하는 알리오올리오

알리오올리오는 4,500원으로 정말 싸지 않나요!!? ㅋㅋ

가성비 최고입니다. 맛은 맛있다고는 말 못하겟네요 ㅎㅎ

가격대비로는 절대 손해없는 맛이지만

제가 알리오올리오를 그렇게 좋아하지않아서인지

약간 느끼하고 좀 짰습니다.

그러나!! 4,500원인데요!??

짜도 먹어야죠 ㅋㅋ

 

 

제가 아는 파스타 종류에 순위를 매기면

크림 > 봉골레 > 오일 > 토마토 순입니다.

전 토마토는 왜이렇게 거부감이 있는건지 ㅠㅠ

그래도 10번가면 한번 정도는 토마토를 시키는편인데

이번에 신메뉴로 소시지가 들어갔다하여

주문해봤습니다 ㅎㅎ

솔직히 기대했던 그릴에 바싹 구워진 소시지는 아니었습니다.

전 토마토를 안좋아하기때문에 맛을 평가하기가 그러네요 ㅎㅎ

결국 저는 소시지를 짤라 크림에 발라 먹었습니다 ㅋㅋ

 

 

가장 늦게 나온 스테이크 필라프!!

우삼겹과 쉬림프 필라프는 매우 자주 먹는데

스테이크 필라프는 처음 먹어봤는데

맛 평가를 하자면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습니다 ㅋㅋㅋ

데리야끼소스에 카레를 섞은듯한?? 뭐라 표현하기 힘들지만..

거부감없는 맛이었습니다ㅎㅎ

스테이크도 맛있어서 자주 시켜먹을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