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Review

[하남/미사] 매운 등갈비 팔덕 등갈비 메밀전 곤드레밥 맛집 팔덕식당 솔직 리뷰~^^(feat. 곰돌이 인형)

하남 미사 매운등갈비 맛집 팔덕식당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어제 간단히 술한잔 하기 위해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매운게 너~~무 땡겨

하남 미사에 새로 생긴

팔덕식당으로 향했습니다^^

 

하남 미사 르보아파크 팔덕식당

 

하남 미사 르보아파크2에 팔덕식당이 위치해있는데요

미사역 10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ㅎㅎ

대상그룹아시나요??

미원, 종갓집 김치 판매하는 대기업인데요

이 르보아파크에 1300평 규모로 들어와 직장인이 약 300-400명이 상주해 있습니다^^

이런얘기를 왜드리냐면!! 이 맞은편 건물이 제가 홍보하고있는 건물입니다 ㅎㅎ

 

팔덕식당

 

팔덕식당과 더불어 옆라인에 횟집과 소금구이집도 같이 들어왔는데

다음번엔 여기도 방문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입구부터 장인의 포스가 느껴지는....

제가 한자에 정말 약해서 팔덕식당 한글이 없었다면 못읽었을겁니다 ㅋㅋ

내부 인테리어가 매우 궁금해지는 장식품!? 들을 보며 입장!!

 

 

 

저희가 6시쯤 방문했는데

아직 손님이 한테이블도 없었습니다 ㅎㅎ

그래서 편하게 찰칵!!^^

벽에 온통 사진들이 걸려있는데

팔덕이의 탄생과정과 식자재 관리를 얼마나 성실히 하는지에 대해 설명하는것 같았습니다 ㅎㅎ

전부 읽진 못했습니다...

내부는 완전 전통 초가집 분위기 일것 같았는데 현대와 과거가 반반 섞인 모습이었습니다.

 

 

 

저희는 팔덕등갈비 3인분과 곤드레밥 2개를 시키고

술도 적당히 시켰습니다 ㅎㅎ

 

 

 

기본 반찬으로는 동치미와 메밀전 소스 그리고...단무지!?? 가 나오네여 ㅎㅎ

 

 

요것이 메밀전병!!

완전 크죠!!?

이건 처음에 한번 서비스로 제공되고

리필은 2천원 추가하셔야 합니다.

 

팔덕등갈비

 

드디어 나온 팔덕등갈비!!

나오자마자 10분 타이머를 켜주시고

앞에 메뉴판에서 맛있게 먹는법을 한번더 설명해주십니다 ㅎㅎ

온통 버섯이고 등갈비는 없는데!!?

등갈비는 밑에 깔려있습니다 ㅋㅋ

기다리는 10분이 얼마나 길게 느껴지는지

실장님은 1분마다 도대체 언제 끝나는거냐고

투덜대시고 ㅋㅋㅋ 

한국인들 참 성격 급합니다 ㅎㅎ

 

 

드디어 10분 경과!!

타이머 10분이 울림과 동시에

곤드레밥이 세팅됩니다 ㅎㅎ

일부러 이렇게 밥과 팔덕등갈비가 동시에 먹을 수 있도록 준비한다고 하시네여 ㅎㅎ

바로 곤드레밥에 들기름 쫘악~! 뿌리고 등갈비 식사 시작!!

 

 

완전 맛있겠죠!!?

맛평가를 하면

팔덕등갈비는 10점 만점에 8점입니다.

적당히 맵고 국물맛도 감칠맛이 일품입니다.

고기도 매우 부드러워서 입으로 뜯을 필요없이 집게로 잡고 뜯으면 바로 쫘악~~ 떨어집니다 ㅎㅎ

아쉬운점은 매운맛 조절을 할수가 없는건데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매움도 충분히 맵긴하지만..

매운걸 잘먹는 제겐...양념치킨 정도였습니다ㅠㅠ

따로 매운 소스를 줄 수 있다고 하셨는데

아시죠!!? 소스 찍어먹는거는 맛이 천지차이인거 ㅠㅠ

그것만 빼면 정말 완벽한거 같습니다^^

곤드레밥은 뭐...10점 만점에 9점입니다 ㅎㅎ

전문점에서 먹을 수 있는 퀄리티의 맛입니다.

벽에 걸려있는 사진에서 설명하듯

많은 정성이 들어갔음이 느껴집니다 ㅎㅎ

 

팔덕등갈비를 모두 먹으면 팔덕볶음면을 먹을 수 있는데..

너무많이 먹어서.... 결국 못먹었습니다ㅠㅠ

다음에는 꼭 시도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