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마켓컬리 하이포크 삼겹 구워먹기~^^(feat. 참치김치찌개)

마켓컬리 하이포크 삼겹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은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하이포크 삼겹을 맛보았습니다^^

마켓컬리 쇼핑의 필수라고.. 평이 너무너무 좋길래

600g 구매하였습니다^^

오늘은 와이프가 꿀잠을 주무시는 바람에 제가 직접 상을 차리기로 하였습니다 ㅋㅋ

 

마켓컬리 하이포크 삼겹

 

마켓컬리 하이포크 삼겹은

진공으로 패킹되어있는데

처음 들은 생각은 정육점에서 비닐에 포장해서 바로먹는게 더 맛있을거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왠지 진공 패킹 포장은 그냥.. 오래되고 신선하지 않을것 같은 편견!??

아무튼!!

삼겹살을 굽기 전에 집에있는 참치로

참치김치 찌개부터 끓였습니다 ㅎㅎ

 

 

제가 할줄아는게 김치찌개 김치볶음밥 밖에 없는데

요거 2개만큼은 기가막히게 잘합니다^^

딱히 저만의 레시피가 있는건 아니고

그냥 유튜브보고 따라합니다 ㅎㅎ

급하게 먹고 외출을 해야해서 조리하는 사진을 못찍었네여ㅠㅠ

게다가 저희집이 가스를 안쓰고 오직 퀸 인덕션만 사용하는터라

요리를 동시에 하나밖에 못합니다 ㅋㅋ

삼겹살 굽는동안 김치찌개 사진찍으려했는데 이미 다 식어버려서 ㅠㅠㅠ 아쉽네요ㅠㅠ

 

 

집에 남은 파와 삼겹살 굽기 시작!!

파는 통으로 툭툭 잘라서 먹는게 가장 맛있는거 아시죠!!?

그리고 제가 퀸 냄비를 홍보하는게 아니라

퀸냄비에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퀸냄비 특징이 저수, 저유인데

일반적으로 음식하실때 넣으시는 물과 기름보다 훨~~씬 적게 넣거나

아예 안넣으셔도 음식이 만들어집니다 ㅎㅎ

 

마켓컬리 삼겹살

 

어느덧 다 구워진 삼겹살^^

저는 와사비와 기름장을 선호하고

와이프는 쌈장을 좋아해서 항상 기본 소스는 3개를 준비합니다 ㅎㅎ

마켓컬리 하이포크 삼겹 평을 하자면

굉장히 맛있습니다.

제가 사는곳 인근 정육점이 10곳이 넘는데

그 10곳 모두 합쳐도 마켓컬리 삼겹살이 더 맛있네요^^

훈제향이 나며 약간의 간이 미리 되어있는데

저와 와이프 모두 훈제향을 좋아해서 그런건지..

둘다 매우 만족하였습니다.

삼겹살 구워지는것만 봐도 좋은 삼겹살임이 구분되는데

굉장히 부드럽고 육즙도 살아있어서

앞으로 자주자주 시켜먹을것 같습니다^^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시간이 턱없이 부족하여

안이쁘게 찍은거 빼다보니 너무 사진이 없어 아쉽네요ㅠㅠ

아무튼!!

여러분들도 마켓컬리 하이포크 삼겹 꼭 한번 드셔보세요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