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Review

[하남/미사] 스쿨푸드 School Food 딜리버리 미사점 솔직 리뷰~^^(feat. 버섯폭탄)

하남 스쿨푸드 Schoolfood 딜리버리 미사점 배달음식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날씨가 확~ 따뜻해진것 같습니다~^^

낮 온도가 10도로 이젠 정말 봄이 온것 같네요 ㅎㅎ

제가 오늘은 외부에 나갔다가 늦게 오는바람에

늦은 점심으로 스쿨푸드 배달을 시켜먹었습니다^^

 

 

대표메뉴라고 적혀있는 대창구이덮밥 특 2개와 스페셜마리2를 시키고

의성마늘떡볶이, 매니아냉면, 군만두를 추가해서 시켰습니다.

제가 스쿨푸드는 거의 먹어본적이 없는데

스쿨이 들어가서 좀 저렴할줄알았는데

전혀 아니어서 놀랐습니다 ㅋㅋㅋ

냉면이 8,500원이라뇨...냉면 전문점에 가도 8,500은 아닌데..

게다가 군만두랑 떡볶이 가격이 정말...

이정도 가격이면 무조건 맛있어야합니다!!

 

 

이것이 대표메뉴인 스페셜마리2!!

오징어먹물 + 날치알 + 오리지널 스팸 마리로 구성된 미니김밥입니다.

먹을때는 몰랐는데 포스팅하면서 가격을 보니 하나에 400원이 넘네요!!??

맛은 먹물, 날치알, 스팸 모두 정말 맛있긴했는데...

사실 저정도 재료 들어가는데 맛없는 김밥이 있을까요!!?

가격 대비 맛이 좋은지는 의문이네요.

 

다음은 의성마늘떡볶이!!

제가 마늘을 굉장히 좋아하는편인데도

마늘향이 좀 많이 났습니다.

제 입맛에는 맞았는데 팀원분들은 안좋아하네여ㅎㅎ

군만두는 떡볶이에 찍어먹으려고 시켰는데

가끔 군만두 완전 땡길때 있잖아여!!?

눅눅하지 않고 바삭바삭 해서

가격이 비싸긴해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ㅎㅎ

사실...먹을땐 잘먹었는데 배부른상태에서 포스팅하니...

가격이 신경쓰이긴 하네여 ㅋㅋㅋ

 

 

다음은 매니아냉면!!

제가 냉면을 많이 먹어보질 않아서

이게 맛있는건지를 구분을 잘 못합니다 ㅎㅎ

저희 팀원분들은 냉면을 정말 자주 드시는데

맛있는편은 아니라고 하네여... 저도 뭐 그닥이었습니다 ㅋㅋ

냉면은 면이 중요한건가요 육수가 중요한건가요??

전 맛이 다 똑같던데..

 

 

마지막은 제가 시킨 대창구이덮밥!!!

인기 상품이라하여 시켰고

배달 오자마자 비쥬얼에 일단 무조건 맛있을거란 확신을 하였습니다.

일단 대창이 작은게 아닌 큼직큼직하게 들어가있고 식감도 매우 훌륭하며

불향도 많이 나서 맛은 만족하였습니다. 

그러나!!!!!!

사진에서 보는것과 다르게 버섯이 반이 넘습니다 ㅋㅋㅋ

대창보다 버섯이 많다뇨!!! 이럴꺼면 버섯덮밥이죠!! ㅠㅠ

또하나 문제는 와사비입니다.

와사비가 덮밥위에 같이 있길래 같이 비볐는데...

비율이 안맞아서 와사비맛이 너무 강하네요...

앞으로는 따로 주면 좋을것같네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