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Review

[동탄/배달] 동탄 배달음식 강추!! 낙곱새 맛집 '국민낙곱새' 솔직 리뷰~^^(feat. 마법의 소스)

동탄 낙곱새 맛집 배달음식 강추!! 국민낙곱새 시켜먹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녁으로 누구나 사랑하는!!

싫어할수가 없는 낙.곱.새를 시켜먹었습니다^^

배달앱에서 평이 너무나 좋은

자주 시켜먹는 동탄 맛집!! 국민낙곱새를 시켰습니다ㅎㅎ

 

 

낙곱새와 차돌박이 세트로 주문하면 볶음밥을 먹을수있도록 김, 라면사리와 밥을 줍니다.

모짜랠라 치즈는 서비스로 주셨네요^^

 

 

이것이 낙곱새!!

퀄리티 장난아니죠!!?

요즘 낙곱새 밀키트로 드시는분들이 많아지셨고

저도 자주먹는데 그것과는 당연히 급이 다릅니다.

낙지도 두껍고 새우도 두툼하고 특히!! 제가 너무나 사랑하는 대창...

저는 곱창, 막창, 대창 중에 대창을 제일 좋아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이제 이 이쁜 우리 낙곱새 친구들을

퀸냄비에 투하하고 소스를 부어준 후

지글지글 기다려줍니다 ㅎㅎ

 

 

이것이 너무나 쫄깃 고소 달콤한 대창^^

소 대창이랑 돼지막창이랑 간혹 햇갈리시는분들이 계신데

기름이 많이나와서 대창!! 이렇게 외우시면 됩니다^^

막창은 약간 질기잖아요?? 그래서 막씹어야하니깐 막창 이렇게 외우심됩니다~!!

제가 소곱창집 알바할때 손님들이 물어보시면 이렇게 대답해드렸습니다 ㅋㅋㅋ

 

 

차돌박이는 뭐 맛없을수가 없는만큼 당연한 맛이구요

새우는 정말 신선해보이죠!!? 조그만 새우 넣어주는곳이 많은데

국민낙곱새는 대충하는것이 없습니다^^

 

맛평가를 하자면 재료부터 전부 신선하고 퀄리티 매우 높습니다.

제일 중요한 소스는...감칠맛 진짜 환상입니다.

소스 정말 맛있습니다. 끓일수록 기름이 생기는 낙곱새 특성상

느끼할수있는데 전 대창기름의 느끼함을 굉장히 좋아하구요

소스가 이를 약간은 잡아주고 끝맛도 굉장히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낙곱새의 필수코스 볶음밥!!

차돌박이 남은거 넣고 익으면 가위로 싹둑싹둑 잘라서 치즈 넣고 뚜껑닫으면 끝!!

너무너무 맛있겠죠!!??

또 먹고 싶네여 ㅎㅎ

 

동탄 배달 낙곱새 맛집 국민낙곱새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