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Review

[하남/미사] 돈까스 맛집 '돈까스클럽' 솔직 리뷰(feat. 얼큰 뚝배기 돈까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단골집

돈까스 클럽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돈까스를 돈주고 사먹는편은

아니었는데 하남 미사에 돈까스집이 워낙 많아

일주일에 두번정도는 꼭 먹는것 같습니다 ㅎㅎ

그 중 가장 많이 가는곳이 돈까스 클럽입니다^^

 

제가 돈까스를 자주 먹진 않아도

김치나베돈까스가 있으면 무조건 이걸로 시킵니다 ㅎㅎ

돈까스는 무~!!!조건!!!

물에 담겨야 맛있습니다ㅋㅋ

공감 못하시는분들이 진~~짜 많은데 전 그렇습니다 ㅎㅎ

 

돈까스 클럽 다른 지점은 어떤지 모르지만

하남 미사점은 패드를 사용하여 주문하는데

앉자마자 바로 바로

얼큰 뚝배기 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같이 가신 직원분들은

큐브스테이크, 매콤 스위트 돈까스, 국물떡볶이 돈까스를 시켰습니다.

 

 

이것보세요!!

일반 돈까스보다 엄청 맛있어보이죠!!?

아마 한번도 안먹어보신분들 많을거에요 ㅎㅎ

제가 물에 담긴 돈까스 추천해주면 윽!! 이러시다가도

드셔보시면 오~ 이러십니다 ㅋㅋ

얼큰 뚝배기 돈까스는 짬뽕맛도 아니고..

그렇다고 고추장 찌개같은 맛도 아니고.. 뭐라 표현하기 힘든 맛이지만

약간의 토마토 소스가 들어가는것 같습니다.

매콤하면서 얼큰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강추입니다!!

그러나...

하남 미사점은 솔직히

얼큰 뚝배기 돈까스가 맛이 그때그때 조금씩 다릅니다 ㅋㅋ

어떨때는 토마토향이 강할때가있고

어떨때는.. 싱거울때도 있고..

처음에는 이게 자주 나가는 메뉴가 아니다보니 그때그때마다 다른건가 싶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셰프님이 바뀌어서 적응기간이 아니었나 싶기도하네요ㅋㅋ

최근 몇달간은 일정하게 맛있었거든여 ㅎㅎ

 

큐브스테이크는 항상 갈때마다 공용메뉴로 시키는 메뉴인데

오늘은 직원분이 혼자 먹겠다고 시켰습니다 ㅋㅋ

스테이크는 맛있습니다. 스테이크가 맛없기는 쉽지 않죠 ㅋㅋ

육즙도 살아있고 무엇볻 땅콩소스가 맛있습니다 ㅋㅋ

땅콩소스는 샤브샤브 먹을때만 찍어먹었는데

스테이크에도 굉장히 잘 어울려서 놀랐습니다 ㅎㅎ

 

 

매콤 스위트 돈까스는 처음 시켜봤습니다.

그림과는 다르게 소스를 따로 주시더라구여!?

고구마 무스만 보시고 시키신분들이 매콤함에 놀라셔서 소스를 따로주시는 것 같습니다ㅎㅎ

제가 매운걸 매우 잘먹는편인데 저도 약간 매콤할정도로 매운거 잘못드시는분들에게는 많이 매우실것 같네여

제가 고구마무스를 안좋아해서 그렇지

좋아하시는분들은 매우 만족하실것 같습니다^^

 

 

마지막은 국물떡볶이 돈까스!!

제가 돈까스는 물에 적셔야된다했죠!!?

게다가 떡볶이 국물이면 맛이 없을 수가 없죠 ㅎㅎ

튀김이 좀 많으면 어떨까 하는 아쉬움이 크지만

2개밖에 없는 김말이가 굉장히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ㅋㅋ

떡볶이는 매콤하고 맛있는편이지만 솔직히 감칠맛이 약간 부족합니다.

떡볶이 전문점에 비해서는 좀 떨어집니다. 물론 돈까스는 맛있었습니다^^

 

오늘 시킨 메뉴만 평을 내리면

1. 얼큰 뚝배기 돈까스

2. 매콤 스위트 돈까스

3. 큐브 스테이크

4. 국물 떡볶이 돈까스

 

너무나 자주가는 곳이라 자주 리뷰 올려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