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Review

[하남/미사] 분식, 김밥 맛집 '싸다김밥' 솔직 리뷰(feat. 가성비 끝판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너무너무나 자주가는

가성비 끝판왕!! 분식 맛집 '싸다김밥' 을 소개시켜드립니다~^^

 

 

메뉴는 이렇게나 많습니다.

메뉴 많다고 맛없다고 생각하시면 큰~!!!! 오산입니다 ㅎㅎ

모든 메뉴를 먹어본건 아니지만 제가 먹은건 다 맛있었습니다^^

오늘은 오므라이스, 김치콩나물유부우동과 어제 해물볶음밥을 먹었지만

볶음밥 킬러기때문에 또 해물볶음밥을 시켰습니다 ㅎㅎ

추가로 사이드에 빠질수 없는 '싸다김밥'의 대표메뉴 납작만두도 같이 시켰습니다^^

 

 

납작만두 등장!!!

딱봐도 엄청 맛있어보이죠!!?

사이드로 시킨거지만

이것만 먹어도 정말 배부릅니다 ㅎㅎ

 

 

양배추 콩나물 상추 깻잎등의 야채를 잘 버무린 후

납작만두에 살포시 올린다음!!

 

 

요렇게 말아서 드시면 됩니다 ㅎㅎ

새콤달콤 소스와 야채 그리고 만두가

정말 찰떡콩떡 조합입니다^^

김밥 아니면 납작만두는 메인 빼고 항상 시키는 저의 최애 메뉴입니다ㅎㅎ

 

 

이것이 제가 시킨 해물볶음밥!!

어제 먹은 메콩타이에서 먹은 해물볶음밥에 비해

해산물이 덜들어가고 신선하진않지만

철판에서 볶은 향이 훨씬 많이 나고

가격대비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다른것도 정말 맛있는데

'싸다김밥' 단골로 솔직 평가하자면 덥밥류보다는 볶음밥류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김치콩나물유부우동은 팀원분이 시키셨는데

다른 우동은 맛있는데 제가 김치우동을 안좋아해서 저는 별로 안좋아하는 메뉴인데

팀장님과 팀원은 매우 자주 먹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ㅎㅎ

저는...그냥 김치콩나물 국물맛이던데....

 

 

마지막은 팀장님이 시키신 오므라이스!!

계란지단 퀄리티 보이시나요??

부드러움과 폭신폭신 그자체입니다 ㅎㅎ

너무너무 맛있고 제가 가장 많이 먹는 메뉴입니다.

오므라이스 자체도 고슬고슬 너무 맛있고 소스랑도 매우 잘어울립니다.

'싸다김밥'에서 가장가장 많이많이 추천드리는 메뉴이니

분식 혹은 김밥이 땡겨서 하남 미사 '싸다김밥' 한번 가볼까 하시는분들은

오므라이스 추천드립니다^^

김밥은 다먹어봤는데 맛없는게 없습니다 ㅎㅎ

사실 김밥이 맛없긴 쉽지않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