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Review

[하남/미사] 하남 미사한강점 '홍종흔 베이커리' 솔직 리뷰(feat. 하남위례길, 한강 산책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사강변 롯데 스카이폴리스에 갔다가

'홍종흔 베이커리'가 새로 오픈하였다하여 팀원들과 다녀왔습니다^^

 

 

들어오는 입구부터 굉장히 큰 카페라 놀랐는데

주차장이 크고 꽉~~차 있는거보고 두번 놀랐습니다 ㅎㅎ

 

 

2층 규모의 대형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창문가에 빼곡히 앉아있으신거 보이시죠!!?

내부가 너무 궁금해 얼른 찍고 들어갔습니다 ㅎㅎ

 

 

우와~!! 빵들이 엄청 많죠!!? ㅎㅎ

저희 사무실 앞에 '홍종흔 베이커리' 미사점이 있는데 그곳도 크긴 크지만

이곳이 4배는 더 큰것같고 빵 종류도 더 많은것 같습니다 ㅎㅎ

 

 

한쪽에 카페가 마련되어있어 커피는 이곳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카페 앞 진열대에는 선물용 빵과 떡들이 진열되어있네여

 

 

갈릭바게트와 먹물크로캉은 자주 먹는 메뉴인데

정말 맛있으니 한번 드셔보세요~^^

 

 

이것이 소금빵입니다~^^

소금바게트, 소금빵이 '홍종흔 베이커리의' 대표메뉴인데

하나 남아있는거 보이시죠!!? 10번중 3번 정도는 품절되서 못먹는 경우가 있으니

입장하시자마자 소금빵부터 겟하셔야 합니다!!

꿀팁 드린겁니다~^^

 

 

다른 빵도 너무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언젠간 기필코 다먹어 볼테다!!

 

 

오늘도 점심으로 배를 가득채운터라

간단하게 소금바게트 3개와 명란바게트를 담고

아메리카노 3잔을 주문하여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홍종흔 베이커리' 미사점만 다녀봐서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화분으로 인테리어하는게 특징인것 같습니다 ㅎㅎ

미사점도 화분으로 가득차서 사람들 얼굴이 안보일정도거든여^^

 

'홍종흔 베이커리' 미사한강점이 걸어서는 오기 힘든 곳입니다.

자동차로만 이동가능하시며 조정경기장과 한강 사이에 위치해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버스가 다니는지는 모르겠네요...

아무튼!! 이렇게 외진곳인데도 사람이 가득차 있는게 대형카페라 호기심에 오는것도

무엇보다 맛이 있기때문이겠지요!!? 제가 먹은 빵집중에서는 단연 최고입니다^^

 

 

2층도 빼곡히 차있습니다.

앉을 자리를 찾느라 팀원분들은 고생하는데

전 사진만 찍으면서 다녔습니다 ㅋㅋㅋ

 

 

테라스에는 테이블 2개가 설치되어있는데

추워서 모두 내부에 계십니다 ㅎㅎ

 

 

테라스에서 찍은 내부 모습!!

위치 좋고 맛도 좋은 '홍종흔 베이커리' ^^

 

 

테라스에서 찍은 정문 모습입니다.

얼마나 외지인지 아시겠죠!!? ㅎㅎㅎ

그런데도 정문 후문 모두 꽉차있는 주차장!!!

맛이 궁금하시죠!!?^^

 

 

사진 찍기전에 팀장님이 빵한조각 먹어서 엄청 뭐라했습니다ㅋㅋ

소금빵 먹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짭쪼름하고 고소한 맛이 가격이 좀 있는데도 항상 찾게되는 메뉴입니다.

명란바게트는...........

그냥 길게 말이 필요없습니다

제가 명란을 잘 못먹는데

진짜진짜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무조건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깜짝놀라실 맛입니다^^

 

 

이쁘고 맛있는 카페와 맛있는 빵을 먹고 가려는 찰나!!

실장님이 여기오면 한강을 꼭가야한다며 잠깐 다녀왔습니다^^

차로 1분거리에 위치한 하남 위례길입니다.

 

 

데이트코스로 딱이죠!!?

한강보면서 산책하시다가

허기질때쯤 '홍종흔 베이커리' 가시면 딱입니다^^

'홍종흔 베이커리' 뿐만 아니라 조정경기장 뒤쪽에 맛집과 이쁜 카페들이 많으니

가족이나 연인분들 한번 놀러가보셔요~^^

 

 

마지막으로 하남위례길에서 흔히 보실수 있는 글 보시고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말타고 가시면 절대 출입 안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