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Review

[언박싱] 마술용 초보 카드 바이시클 Bicycle 카드 언박싱~^^

마술용 초보 카드 바이시클 BICYCLE 카드 구매했어요~^^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카드 마술을 많이 보다보니

카드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ㅎㅎ

대부분의 시간을 사무실에 있다보니

명함으로 맨날 섞어보고 밑장도 빼보고 하는데 ㅋㅋㅋ

진짜 카드로 연습 해보고싶어서

카드를 주문했습니다^^

 

 

쿠팡에서 뭘살까 고민하다가 가성비 좋은

바이시클 카드를 주문했습니다^^

색상은 블루라고 선택은 했는데

블루 레드 중 랜덤으로 발송된다고 하네요!!

 

 

집에 오자마자 책상위에 올려져있는 택비 ㅎㅎ

바이시클카드가 뭐냐고 ㅋㅋㅋㅋ

본인 : 아~ 나 요즘 마술 많이 보잖아 그냥 연습해보려고!!

와이프 : 에휴~~~

ㅋㅋㅋㅋㅋㅋ

와이프의 잔소리를 뒤로하고 언박싱!!

 

색상이 뭐로올까 기대했는데 블루로 왔네여^^

이게 뭐라고 빨리 만져보고싶은지 ㅎㅎ

후다닥 비닐을 벗겼습니다!!

 

 

 

언박싱하자마자!!

자전거를 탄 조커가 반갑다며 인사를 해줍니다 ㅎㅎ

 

 

그대로 카드를 들고 손에 쥐어봅니다 ㅎㅎ

플라스틱 카드가 아니라 일반 종이 재질이라

쉽게 구부러질줄 알았는데

굉장히 빳빳하고 카드가 약간 오돌토돌 선이 그어져있어

부드러우면서 한장 한장 꺼내기 쉬웠습니다^^

뭔가 아는척 하는거 같아 마술 꽤나하겠는데 하시겠지만

1도 할줄 모릅니다 ㅋㅋ

섞는것도 어색하고 밑장이런거 할줄도 모릅니다 ㅎㅎ

앞으로 유튜브 영상보면서 배워야죠^^

 

 

손에 잡은김에 폼나게 쫙~~펼쳐봅니다ㅎㅎ

이렇게 카드 펼치는것도 무슨 용어가 있겠죠!!?

펼치는것도 얼마나 어색하던지 제대로 정렬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ㅋㅋㅋㅋ

사진에 나온 저것도 몇번을 펼쳐서 그나마 잘나온거 찍은겁니다ㅎㅎ

제 실력이 부족한것보다 담요를 안깔아서 그런거겠죠!!?? ㅋㅋ

틈틈이 연습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Bicycle 바이시클 카드 언박싱 후기 전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