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남양주/다산] 다산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자연과 함께 먹는 커피전문점 My Allee 마이 알레 카페

남양주 다산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자연친화적 이색 카페 '마이알레'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다녀온 다산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의

너무 이쁜 카페 '마이 알레' 를 소개시켜드립니다~^^

지인분께서 아울렛에서 가장 가까운 아파트에 사셔서

커피한잔 하려고 불러내 만났습니다 ㅎㅎ

지인분이 '마이알레' 카페를 추천해서 

넓은 아울렛에서 이리저리 찾고 있는데

코너를 돌자마자 너무 이쁜 카페가 있어 깜짝놀랐습니다 ㅎㅎ

 

 

자연을 통째로 가져온 '마이 알레' 카페^^

3층인가..4층인가.. 어제 다녀왔는데도 기억이 흐릿...ㅋㅋ

아무튼!! 1층도 아닌곳에 이렇게 나무들 포함 흙과 자갈들이 있는건...

제가 카페를 많이 안다녀봐서 모르지만

제 경험상 처음이었습니다 ㅋㅋ

 

 

가운데에 조그만 모형 집에 들어오면 요렇게 아기자기 식물들이

사진을 찍어달라고 빵~긋 웃고있습니다^^

 

 

외부뿐만 아니라 내부에도 온통 플랜트들로 가득합니다^^

제가 플랜테리어를 매우 좋아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ㅎㅎ

커피와 케잌은 관심 없어서 그냥 아이스아메리카노요~ 실장님께 부탁드리고(계산안함 ㅋㅋ)

사진찍으러 갔습니다 ㅋㅋ

 

 

여기는...판매를 다 하는거겠죠!!? 종업원분이 계셨는데...그렇겠죠!!? ㅎㅎ

아무튼 하나같이 너무 이쁩니다 ㅠㅠ

화분들도 세련되고 특이한 화분들이 참 많았습니다^^

 

 

이 인형들이 뜬금없이 있긴했지만ㅎㅎ

모두 손으로 한땀한땀 만든거겠죠!??

단 한번도 본적없는 캐릭터들이었습니다ㅎㅎ

 

 

유리로된 화분 너무 이쁘지않나요!!?

제가 내년 11월이면 청약에 당첨되어 전세를 탈출하고 드디어 제 집에 입주하게 되는데요

집을 온~~~~통 플랜트로 가득 채울 생각입니다 ㅎㅎ

플랜테리어 생각하면서 한참을 구경했네요 ㅎㅎ

사진찍으면서 만져보고 괜히 냄새도 맡아보다가 자리에 앉았을때는 이미 지쳐버려서

커피는 사진도 안찍었네여 ㅋㅋㅋㅋㅋ

다산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카페 '마이알레' My Allee 추천드립니다~^^

즐거운 쇼핑과 힐링되는 분위기의 커피를 모두 즐기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