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Review

[남양주/다산] 다산 프리미어아울렛 푸드코트에서 '계백집' 샤브샤브 솔직 리뷰~^^(feat. 샤브샤브 강제 중독!?)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서 '계백집' 샤브샤브 점심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산에 갈일이 있어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서 점심 식사를 하였습니다^^

 

 

다산 현대프리미어 아울렛이 제가 생각한것보다 커서 놀랐네요 ㅎㅎ

주차장도 지하, 지상 모두 있어 주차하는데에 불편함이 없어 좋았습니다^^

푸드코트에는 월요일 점심에도 식사하시는분들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뭘먹을까 한참을 돌아다니다 샤브샤브를 먹기로 하였습니다 ㅎㅎ

사실...제가 몇일전에도 포스팅했지만 샤브샤브를 최근에 너무 많이 먹어서

살짝...거부를 하고 싶었지만.. 실장님께서 이런 1인 샤브샤브 시스템을 경험하고 싶다 하셔서

착석하였습니다 ㅎㅎ

 

 

제가 샤브샤브집은 정말 많이 다녀봤는데 계백집은 처음 가보네여 ㅎㅎ

저희는 맑은과 얼큰 소고기 샤브샤브를 시켰습니다^^

 

 

앉음과 동시에 세팅되는 한상!!

트레이가 굉장히 이쁘죠!!? 그릇도 아기자기 너무 귀엽네여 ㅎㅎ

또 눈에 뛰는것은..고기의 양이 다른 곳보다 월등히 많네여 ㅎㅎ

전 맛보단 양입니다!!^^

 

 

야채도 제가 좋아하는 숙주가 엄~~청 가득하네요ㅎㅎ

약간의 단점은 숙주만 많다는거 ㅋㅋㅋ

다른 야채도..특히 탕평채랑 배추가 많아야하는데 ㅠㅠ

 

 

전국 샤브샤브 소스 3대장!!

칠리, 피넛, 간장 소스입니다 ㅎㅎ

이 3개중에 하나라도 빠진곳을 본적이 없네여^^

앞접시가 2개길래 저는 그냥 그러려니하는데

궁금한건 절대 못참고 반드시 해결해야하는 실장님께서는

바쁘신 종업원분을 붙들고 왜 2개냐고 물어보시네여 ㅎㅎ

하나는 국물용이라고 하시네여 ㅋㅋ

 

 

세팅 완료됬으니 온도 올리고 끓이기 시작!!

 

 

팔팔끓는 육수에 채소넣고 조금있다 고기 투하!!^^

살짝만 익히고 바로 흡입해줍니다ㅎㅎ

 

 

분명히 살짝만 익혔는데 고기가 팍 익은것처럼 오돌토돌하게 되는건 왜그런건가요??

실장님이 이것도 궁금해하시길래 또 물어보려는걸 완강히 저지했습니다 ㅋㅋ

 

전반적인 평을 하자면

맑은 소고기 육수는 무난합니다.

집에서 샤브샤브 해먹을때 마트에서 가쓰오부시 육수를 사용하는데

딱 그맛에서 조금 변형된정도 입니다.

그렇게~~ 깊은 맛이 난다고는 할 수 없네요ㅠㅠ

소고기도 무난했습니다^^

얼큰 소고기 육수는 제 스타일은 아니네요 ㅠㅠ

일단 매운거 못드시는분들이 먹기에는 꽤나 매콤합니다

계속 먹다보면 많이 매워하실것 같네여

육수 맛은... 떡볶이가 너무 매워서 물에 담가먹을때 있잖아요??

그 담근 물을 먹는 맛입니다ㅋㅋㅋ

그냥....칼칼하고 맵기만하고 달지도 고소하지도 얼큰하지도 않은 그런맛!!? 입니다 ㅎㅎ

실장님은 맛있다고 하시는데...

뭐든 맛있다고 하시는분이라ㅠㅠ

 

 

그렇게 샤브샤브 다먹고 

다음코스인 칼국수!!

칼국수야 뭐 육수만 괜찮으면 맛없을 수가 없죠^^

너무 쫄아서 육수 추가로 부어주고 먹었습니다 ㅎㅎ

 

 

마지막은 죽!!

죽은 1,000원만 추가하면 드실 수 있답니다^^

배불러도 무조건 먹어야하는 죽이기에 먹었는데....

성격 매우 급하신 실장님이 저 칼국수 먹고있는데 죽을 해주시겠다며

만들어주셨는데..육수 조절 실패로 너무너무 짰습니다 ㅋㅋㅋㅋ

샤브샤브 초고수인 제가 그~~~렇게 제가 하겠다고 했는데.....

결국 죽을 망친 죄로 커피를 얻어먹었습니다 ㅋㅋㅋ

내일은 너무나 이쁜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카페 소개시켜드릴게요~^^

 

추가로!!

오늘 퇴근하고 집에 왔는데!!!!

저녁이 샤브샤브 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틀에 샤브샤브를 3번 먹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