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Review

[전주] 전주 명물 수제 초코파이의 원조 'PNB' 초코파이 솔직 리뷰~^^(feat. 선물)

전주 PNB 초코파이 선물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저희 실장님께서

아드님 결혼준비로 전주를 내려가셨는데

제가 꼭 선물 사오라고 당부드렸더니

PNB 초코파이를 사오셨습니다^^

10년전에 지금의 와이프와 연애할때

전주 한옥마을에 방문하여 먹은 이후로

처음 먹어보네요 ㅎㅎ

전주의 명물!! 수제 초코파이의 원조!!

전주 PNB 초코파이 소개시켜드립니다~^^

 

 

과자를 사오시더라도 제일 큰 과자를 사오시는

통이 크신 실장님께서 한박스를 사오셨습니다 ㅎㅎ

 

 

PNB 초코파이의 역사가 담겨있는 브로셔가 들어있네요 ㅎㅎ

글씨가 많아서 대충 넘기려는...찰나!!

Since 1951이 눈에 띄었습니다!!

1951년이면 6.25 전쟁이 한창인데..그때부터 시작하셨다니

굉장히 놀랐습니다 ㅎㅎ

 

 

10년전에 방문했을때는 초코파이가 한종류뿐인줄 알고 일반 초코파이만 먹었는데

오리지널, 프리미엄 녹차, 복분자, 크림치즈로 구성되어 있네여 ㅎㅎ

모카 초코파이 빼고는 비닐에 써있지않아서 제가 먹어본것 외에는 무슨 맛인지 정확하게 몰랐는데

브로셔에 나와있었네여 ㅋㅋ 비닐에 써있으면 좋을것 같아요!!

 

 

초코파이와 함께 먹기위해 바로 커피를 사와서 한컷 찰~칵!!

일반 초코파이 외에 녹차초코파이가 유명하다 하여 바로 녹차맛부터 집었습니다 ㅎㅎ

 

 

안에 듬뿍 들어있는 녹차 크림..!?

제가 녹차가 들어간 케잌, 아이스크림, 커피 모두 너무 좋아해서

맛없을 수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생각한 그대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

전 녹차의 쓴맛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약~간 쓴맛이 나는게

퀄리티 있는 녹차를 쓰지 않았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ㅎㅎ

 

 

다음은 복분자!!

복분자 크림도 많이 들어있고 초코파이도 커서

하나만 먹어도 배가 꽤나 차는것 같습니다 ㅎㅎ

초코파이가 굉장히 큰데 왜 미니초코파이라고 하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그리고..전 먹을때만 해도 딸기맛인줄 알았는데...

복분자인것 알고 깜짝놀랐습니다 ㅎㅎ

 

가격은 12개에 18,000원이니

개당 1,500원 가격인데

자주 먹기에는 부담스럽지만

지인분께 선물하거나 가끔 주문해 먹는것도 너무 좋은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