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Review

[하남/미사] 술에는 회!! 미사 횟집 추천 '청정플러스수산' 솔직 리뷰~^^(feat. 매운탕)

미사 횟집 맛집 '청정플러스수산' 에서 회식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팀장님 코로나 복귀 기념으로 오랜만에!? 회식을 했습니다 ㅎㅎ

술이라곤 평생을 안마시던 제게

한달에 두번이상의 술약속은 정말 처음있는 일입니다ㅋㅋ

술 자리는 좋아하지만...회라니 ㅠㅠ

회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저희 팀장님 실장님은 회를 너무너무 좋아하셔서 결국 또 회를 먹으러 갔습니다 ㅠㅠ

지난번에 막회집을 갔는데 청어같은게 나와서 제가 못먹으니

저를 배려?? 한다고 제대로된 횟집 가자며

미사 '청정플러스 수산' 로 절 데려갔습니다 ㅎㅎ

 

 

 

자리에 앉아 모듬회 大 를 시켰습니다 ㅎㅎ

 

 

메뉴 주문하자마자 세팅되는 스끼다시들과 술!!

저는 사진찍으려고 그릇들을 가지런히 정렬하고

두분은 술을 따르고 ㅎㅎ

쓰기다시는 문어와 소라가 제공되는데

오랜만에 먹는거라 맛있어서 제가 대부분 먹어치웠습니다 ㅋㅋ

 

 

제가 횟집에서 유일하게 부담없이 먹는게 콘치즈인데

어느곳을 가도 콘치즈는 제공되어 다행인것 같습니다 ㅋㅋ

오른쪽은 실장님이 가자민데 정말 맛있다고 하여

먹었봤는데 무슨 방구맛이 나길래 으악!! 이게 뭐냐고 물었더니

엄청 웃으시면서 홍어를 찐거라고 하시네요 ㅋㅋㅋㅋ

하... 홍어를 이렇게 처음 먹어봤네여 ㅎㅎ

홍어인거 알고는 그릇을 제위치에서 가~~~장 먼곳으로 치워놨습니다 ㅋㅋ

 

 

드디어 나온 모듬회~!!^^

광어, 연어, 우럭 등이 제공되는데

저는 우럭과 광어만 집어 먹었습니다 ㅎㅎ

회 중독자이며 미사 현지인이신 실장님의 단골집답게

확실히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ㅋㅋ

회를 즐겨 먹진 않아서 제가 맛평가하는게 큰 의미는 없지만

제 기준에서는 높은 점수를 주고싶네요^^

 

 

드디어 제가 기다리던 매운탕 등장!!

서비스로 제공되는 매운탕은 어딜가나 살 발라먹기가 귀찮고 힘들지만

모두가 기다리는 순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ㅋㅋ

아무튼!! 국물은 진~짜 얼큰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바로 밥 한공기 시켜서 모두 먹어 치웠네여 ㅎㅎ

큰 냄비에 매운탕 건더기도 많이 주시고 너무 만족스러운 한끼였습니다 ㅎㅎ

미사 '청정플러스수산'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