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Review

[남양주/다산] 해장의 정석 콩나물국밥 맛집 '왕숙천콩나물국밥' 솔직 리뷰~^^(feat. 주차 전쟁)

남양주 다산 콩나물 맛집으로 유명한 왕숙천콩나물국밥집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산 지금지구 Mqube 엠큐브 지식산업센터 모델하우스가 오픈하여

유니트 구경하고 인근 유명한 콩나물 국밥집에 방문했습니다^^

맛집이 많은데 왜하필 콩나물 국밥이냐구요!!?

저희 실장님이 어제 한잔 거~하게 하셨거든요 ㅎㅎ

왕숙천 콩나물국밥에 전화해서 종업원분께 주차 가능하냐고 여쭤봤는데

'네 주차장은 있는데 모르겠네요 하실수 있는지?' 이렇게 답변하셨습니다ㅋㅋㅋㅋ

이게 뭔소리지!!? 하면서 도착했는데...종업원분이 정확하게 말해주신거였습니다 ㅋㅋ

주차장이 엄청 작아 전~부 2중 주차가 되어있었습니다ㅎㅎ 자리가 없어 몇바퀴를 돌다가

겨우 한자리 생겨 주차완료했습니다ㅎㅎ

 

 

우여곡절끝에 도착한 '왕숙천 콩나물국밥' !!

대로변에 위치해있는데 인도폭이 너무 좁아 정면에서 사진을 찍을수가 없더라구여 ㅎㅎ

 

 

맛집답게 손님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사진 왼쪽으로 가득하답니다 ㅎㅎ

자리에 앉아 콩나물 국밥1개, 콩나물 오징어국밥 2개, 콩나물뚝배기 비빔밥1개와

부추장떡을 주문했습니다.

 

 

반찬으로는 콩나물국밥 풍덩용 날계란과

깻잎, 깍두기, 김치가 제공되고

테이블마다 청양고추, 새우젓, 간장, 고추장이 비취되어 있습니다.

 

 

콩나물국밥 등장!!^^

콩나물국밥은 팀장님이 시키셨는데

오징어 콩나물 국밥 보더니 오징어가 왜이렇게 크냐며

추가해줄수 없나요 하면서 급하게 바꾸셨습니다 ㅋㅋ

 

 

일반적인 콩나물 국밥집의 오징어는

잘게잘게 쪼개서 주는데

왕숙천 콩나물국밥집은 오징어를 굉장히 큼지막하게 잘라서 줍니다 ㅎㅎ

 

 

콩나물 국밥의 핵심인 계란을 넣고 국물 한번 먹는순간!!

바로 10점 만점에 9.5점 주었습니다.

국물 정말 깔끔하고 고소하고 시원하고 간도 딱맞고 뭐하나 부족한게 없었습니다.

 

 

다음은 부추장떡!!

부추장떡이 뭐지 하고 기대했는데

그냥 김치전이었네여 ㅎㅎ

김치전은 맛없을 수가 있을까요!!?

바삭바삭하게 잘 구워져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은 제가 시킨 콩나물 뚝배기 비빔밥!

비빔밥은 무엇보다 양념장이 중요하잖아요!!?

거기서 거기기 때문에 솔직히 비빔밥은 기대를 안했는데요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양념장만 따로 팔면 무조건 사먹을것 같네여 ㅎㅎ

비빔밥도 10점 만점에 9점!!

실장님이 한그릇 퍼주신 콩나물국밥에 제가 놀라고

제가 한그릇 퍼드린 비빔밥에 실장님이 놀라시고 ㅎㅎ

너무 만족스러운 점심 식사였네요^^

남양주 '왕숙천 콩나물국밥'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추가로 식사하고 나왔는데 저희 차 앞에 주차가 되어있길래 전화를 했는데..

무려...1시간을 안받았습니다 ㅋㅋㅋㅋ

결국 콩나물국밥집 건물에 있는 모든 가게에 다 들어가서 차주분을 찾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