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Review

[하남/미사] 오직 새마을식당에서만 맛볼수있는 열탄불고기, 김치찌개 맛집 '새마을식당' 솔직 리뷰~^^(feat. 폭식)

추억의 새마을식당에서 연탄불고기, 7분 돼지김치 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내일은 눈이나 비가 온다고 할 정도로

오늘 날씨가 굉장히 쌀쌀했습니다ㅠㅠ

추운 날씨에 김치찌개가 땡겨 맛집 검색하다가

정말정말 오랜만에 새마을식당으로 향했습니다^^

 

 

백선생님이 맞이해주는 새마을식당 도착!!

그런데 오늘이 무슨날인가..태극기가 걸려있네요!!?

역사를 사랑하는 제가 국가 공휴일을 지나칠리가 없는데..

무슨 날은 아니고... 무슨 의미일까요!!? ㅎㅎ

단순히 새마을식당은 국가와 국민들을 사랑한다는 의미겠죠!!?^^

고민은 그만하고 입장!!!

입장해서 7분 돼지김치 2인분과

하도 오랜만이라 처음 보는 메뉴인 제육 백밥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두명이서 말이죠!! ㅋㅋ

 

 

주문과 동시에 세팅되는 반찬들 !!

국은 미역국이 제공되며 각종 반찬들은 무한으로 리필할 수 있습니다^^

 

 

먼저 나온 제육 백밥!!

백밥에는 제육, 불백, 용암이 있는데 용암은 엄~~청 매운거고

불백은 간장 베이스라고 하네여ㅎㅎ

백밥은 다른게 아니고 연탄불고기가 구워 나오는 메뉴입니다 ㅎㅎ

그냥 일반 연탄불고기도 구워먹는건데...솔직히 무슨 차인지는 잘모르겠습니다 ㅋㅋ

아무튼!! 비주얼 진짜..침이 저절로 고입니다 ㅎㅎ

제가 예전에 김밥나라에서 제육을 시켜먹고 식중독에 걸려 엄~~청 고생을 한적이 있어

제육에 대한 거부감이 자연스레 생겼습니다 ㅠㅠ

웬만해선 제육을 안시키는데 실장님이 먹어보고싶다 하여 시키긴했지만 걱정을 많이했는데

연탄불고기라 너~~~무 너~~무 맛있었습니다 ㅋㅋ

학창시절 새마을식당이 비교적 저렴하여 데이트나 친구들과 술한잔할때 자주 갔었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고 맛이 몇십년째 변하지않음에 감탄하였습니다^^

 

 

테이블에 한통 세팅되어있는 김과 깻잎 마늘 그리고 연탄불고기 넣고 한입~!!!

배고픈 시간이라 침이 너무 고이네여 ㅎㅎ

 

 

이어서 나온 7분 돼지김치~^^

이 추억의 김치찌개를 얼마만의 먹는건지 ㅠㅠ

10년만에 먹는것 같습니다 ㅎㅎ

저희 실장님은 처음 드셔보는데 비쥬얼이 별로라 깜짝놀라하셨습니다 ㅎㅎ

그래도 한입 드시더니 특이하다고 자주 오고싶다고 좋아하시네요^^

 

 

막장 비쥬얼답게 사진이 이쁘게 나오질 않네요ㅠㅠ

김 잔~~뜩과 김치찌개 푹~ 떠서 슥싹슥싹 비벼서 한입 먹으면

다들 아시죠!!? 너무 맛있습니다^^

무난하거나 평범 이상으로 평하시는분도 많이 봤는데

전 진~짜 제 스타일 입니다 ㅎㅎ

새마을식당 김치찌개를 처음먹어본 이후로

김치찌개를 끓일때 김치와 돼지고기를 매우매우 작게 썰어 끓여먹을 정도입니다^^

김치찌개용 계란밥을 못찍어서 아쉽지만

두명에서 4인분을 해치워야하기 때문에 폭풍흡입 시작!!

그러나...실장님이 반공기도 못드시고 배부르다하셔서..

제가 저 큰 대야에 담긴 공기밥을 2개 반을 먹어야했는데..

결국.. 반공기 남겼네요 ㅠㅠ

배불러서 남긴 밥은 시간 지나서 배고프면 후회하는거 다들 공감하시죠!!? ㅋㅋㅋ

포스팅하는 지금 후회합니다ㅎㅎ

다들 맛있는거 많이 드시는 불금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