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Review

[하남/미사] 스시-롤 & 셀러드 바 쿠우쿠우 솔직 리뷰~^^(feat. 비오지만 기분좋은날!)

미사 초밥-롤 맛집 쿠우쿠우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어제 저희팀에서 큰 계약건을 성사시켜

축하축하할겸 점심에 쿠우쿠우에 다녀왔습니다^^

 

 

스시와 롤 전문인 쿠우쿠우답게 스시와 롤이 참~~ 많네여 ㅎㅎ

전 롤은 잘 못먹고 초밥도 회 들어간건 잘 못먹습니다 ㅠㅠ

그러나 !! 그외에 우삼겹이나 묵은지 가리비 같은건 엄청 잘먹습니다^^

 

 

초밥, 롤 외에도 피자, 파스타, 타코야끼, 분식, 중식 등등 다양하게 있습니다ㅎㅎ

우동, 냉모밀, 짬뽕, 짜장 먹을 수 있는 코너도 있네요^^

 

 

샐러드바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눈길도 안주고 지나쳤습니다 ㅋㅋ

 

 

디저트 코너에는 각종 음료들과 와플, 아이스크림, 케잌, 과일, 푸딩등이 있네요 ㅎㅎ

사진은 그만 찍고 음식 담기 시작!!

 

 

첫 접시는 우삼겹, 새우, 묵은지, 가리비? 초밥들과 까르보나라, 새우튀김, 훈제족발, 타꼬야끼로 시작했습니다 ㅎㅎ

국물은 항상 있어야하기때문에 우동도 가져왔네요^^

다들 이런 곳을 맛을 기대하고 가시진 않죠!!?

맛보단 실~~컷 먹기 위해 가지만

그래도 맛있으면 좋은 마인드로 가는거니 맛평가는 안하겠습니다 ㅎㅎ

저는 양도 맛도 만족했습니다^^

 

 

두번째는 우삼겹과 가리비 베이컨 초밥이 너무 맛있어서 한번더 가져오고 피자와 오뎅다 가져왔습니다^^

 

 

마지막은 크림파스타와 또 초밥으로 마무리했습니다 ㅎㅎ

냉모밀도 가져오긴했는데 쯔유가 좀 아쉬운 맛이었습니다 ㅠㅠ

크림파스타는 생각외로 너무 맛있어서 깜짝놀랐네여^^

 

 

배가 어느 정도 찼으니 이제는 디저트 타임^^

저는 디저트에 진심인편인데요

일단 스프가 담겨있는 빵과 애플와플!!! 그리고 초코 분수에 막대과자 푹담가 가져왔습니다 ㅎㅎ

각종 과일도 가져오긴했는데...

파인애플 오랜지 모두 철이 아닌건지.. 단맛이 안나네요ㅠㅠ

스프는....제 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ㅠㅠ

애초에 간이 약한 스프에 느끼한 빵을 넣고 섞으니

너무너무 느끼하더라구여ㅠㅠ

한입 먹고 못먹었습니다ㅠㅠ

 

 

저걸로도 부족해 아이스크림과 커피콩빵, 델리만쥬, 호두과자와 커피도 한잔 했습니다^^

점심시간이 1시간이라 많이 못먹고 급하게 먹느라 여유를 못즐긴게 아쉽네요ㅠㅠ

그렇게 허겁지겁 나왔는데................

 

비가 엄청나게 쏟아지네요 ㅎㅎ 우산도 안가져오고 걸어가려면 꽤나 걸어갸아하는데 ㅠㅠ

비 쫄딱맞고 사무실왔지만 맛있는거 먹고 좋은일도 있고 너무 기분 좋은 점심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