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Review

[동탄] 샤브샤브 맛집 동탄 Lake COMO '삼청동 샤브' 솔직 리뷰~^^(feat. 모듬곱창샤브, 된장샤브)

샤브샤브 강력 추천 맛집 동탄 Lake COMO '삼청동 샤브'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강아지 미용예약이 있어서

동탄호수 동물병원에 들려 곰돌이를 맡기고

와이프와 동탄 Lake COMO로 점심겸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메뉴는 샤브샤브!!

 

 

송동길이라고 적혀있는 꼬모의 먹자골목으로 진입하셔서

2층으로 가시면 정말 너무너무 맛있는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삼청동 샤브' 샤브샤브 맛집이 있습니다^^

 

너무나 오랜만에 방문하는 저의 최애 맛집 중 하나인 '삼청동 샤브' ^^

점심이나 저녁시간때 오시면 웨이팅이 기본입니다~!!

저희는 4시에 방문을 했기 때문에 아직은 한가하네요 ㅎㅎ

오랜만에 오는만큼...점심을 안먹은만큼...두근두근 빠르게 입장했습니다 ㅎㅎ

 

 

오늘은 된장샤브(+우삼겹) 과 모듬곱창샤브를 주문했습니다^^

평소에는 멸치와 편백찜만 먹는데 오늘은 둘다 샤브로 시켰습니다 ㅎㅎ

 

 

들어가자마자 1인샤브샤브가 세팅이 됩니다 ㅎㅎ

그릇들이 너무 고급지죠!!?

가게 분위기도 우드톤으로 세팅하여

정통 한정식집과 같은 분위기를 냅니다 ㅎㅎ

 

 

제가 먹을 된장 샤브^^

육수가 된장으로 찐할줄 알았는데 그냥 멸치 육수같네여 ㅎㅎ

채소는 여기올때마다 좀 아쉬운게.. 전 샤브샤브에 배추를 중요시하는데

배추가 굉장히 적습니다 ㅠㅠ

소스는 땅콩, 칠리, 간장 3종류로 제공되고

약간의 칼국수도 같이 나옵니다 ㅎㅎ

 

 

동시에 와이프에게 세팅된 모듬곱창!!

육수는 곱창전골처럼 약간 빨갛고

모듬곱창에는 곱창과 대창이 약간 제공되네여 ㅎㅎ

이제 야채들 풍덩풍덩 시작!!

 

 

야채를 후다닥 넣고 오뎅도 넣고

고기도 넣어준 후

팔팔끓인 후 육수를 한숟갈 후릅~!!

캬~~ 정말 맛있습니다 ㅋㅋㅋ

된장맛이 약간 강하면 좋겠다는 생각은 했지만

이건 된장찌개가 아니니까요 ㅎㅎ

멸치 육수에 된장을 약간만 푼것같은 맛인데

너무너무 시원하고 육수에서 정말정말 깊은 맛이 납니다 ㅎㅎ

진짜진짜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ㅎㅎ

만족하고 모듬곱창샤브 국물을 먹은 순간!!

깜짝놀랐습니다 ㅎㅎ

뭐라 표현은 못하겠지만

제가 빨강국물을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너무 맛있네요...곱창의 기름기가 들어가는게 더 맛있지만

그냥 먹어도 황홀한 맛입니다ㅎㅎ

정말 강추강추합니다!!

 

 

너무 맛있어서 후딱 먹은 후 칼국수를 풍덩!!

약간은 싱거웠던 된장맛이 육수가 쫄으니 더 맛있어졌네여 ㅎㅎ

환상적인 육수와 함께 먹는 칼국수 또한 말할것 없이 맛있습니다^^

 

 

칼국수를 모두 흡입했으면!!?

영양죽 타임!!

양이 부족하여 전 2개를 먹고싶었으나

와이프님께서 욕심부리지말라며 1개만 주문했습니다ㅠㅠ

당연히!!! 된장보다 맛있는 곱창샤브 육수에 영양죽을 만들었습니다 ㅎㅎ

 

 

제가 먹은 영양죽 중에서 가장 맛있었습니다^^

죽이야 김, 당근, 계란밖에 없는데 워낙 육수가 맛있다보니

너무너무 맛있네요^^

 

전체적으로

된장 샤브는 10점 만점에 9점

모듬곱창샤브는 10점 만점에 10점 입니다^^

제 포스팅 최초로 10점이네요 ㅎㅎ

동탄 Lake COMO '삼청동샤브' 정말정말 너무너무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