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Review

[하남/미사] 우동 국수 맛집 분식 가성비 맛집 '미사 국수.우동집' 솔직 리뷰~^^(feat. 비오는 날)

하남 미사 45년 전통 국수.우동집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주르주륵 내리고 어두침침한게

우동이 땡기는 날이네요^^

그래서 저희가 자주가는 가성비 맛집!!

'미사 국수.우동'집에 다녀왔습니다^^

 

 

'미사 국수.우동집' 은 미사역 10번출구 나오자마자 바로 보입니다.

간판이 빨강색이라 멀리서도 굉장히 잘보여서 아마 미사 사시는분들은

한번쯤은 무조건 보셨을겁니다 ㅎㅎ

 

 

이곳은 가성비가 좋아서 어느시간에 가도 항상 사람이 많습니다 ㅎㅎ

갈때마다 사람이 많아 사진을 찍기가 힘들다는게 아쉽네요 ㅠㅠ

저희는 어묵우동2개와 야채김밥 한줄을 시켰습니다^^

 

 

왜그런지 모르겠는데 20분이나 걸려나온 우동 ㅠㅠ

평소에는 5분안으로 나왔는데.. 주문이 밀렸던건지 굉장히 늦게나왔네요 ㅠㅠ

그리고.....어묵우동을 시켰는데

얼큰우동으로 나왔습니다 ㅠㅠ

 

 

저는 뼈해장국, 짬뽕빼고는 빨강국물은 안먹는데 ㅠㅠ

그래도!! 처음이니 도전해보자!! 라는 마음으로 그냥 먹기로 하였습니다 ㅎㅎ

 

 

우동에 김밥까지 잘하기는 쉽지않은데..

여기 김밥은 든게 똑같은데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

밥 밑간을 잘해서그런건지..참기름인지 들기름인지의 향이 좋아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진짜 맛있습니다 ㅋㅋ 게다가 2,500원!! 가성비 최고입니다^^

 

 

올려져있던 얼큰 양념?? 을 비벼주니 엄청 빨갛지는 않네여 ㅎㅎ

미사 국수.우동집은 면이 일반 우동처럼 두껍진 않고

제가 너무 좋아하는 유부가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전 우동면빨이 두껍냐 가느냐는 안중요하고 국물맛이 중요한데요

국물 깔끔하고 시원한게 확실히 오래 우동만 해오신 장인의 맛이 납니다.

45년동안 해오셨다니 가격대비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그런데... 전 아무리 익숙해지려해도 빨강국물은 안맞네요 ㅠㅠ

구수~~하고 깔끔하고 시원한맛이 좋은데 얼큰으로 먹으면 그 느낌이 사라지고 매운맛이 강하게 나는게

저하고는 잘 안맞는것 같습니다 ㅠㅠ

얼큰 우동은 국물이 안빨개서 안맵게 보이지만 꽤나 매콤합니다 ㅎㅎ

저야 뭐 워낙 매운걸 잘먹어서 닭강정 수준이지만 같이 드신 부장님은 매운걸 아예 못드셔서 땀흘리고

물먹고 난리가 났네요 ㅎㅎ

 

하남 미사 국수.우동집 에서 비도 오는데 우동한그릇 하시고 가세요!!^^

앗!! 김밥은 필수로 드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