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Review

[하남/미사] 추어탕&추어매운탕 맛집 몸보신은 추어탕! '하남 추어매운탕' 솔직 리뷰~^^(feat. 3/9일 투표날)

추어탕 맛집 하남 추어매운탕집에서 몸보신하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투표날이네요 ㅎㅎ

투표는 다들 잘하셨나요!!??

이번 선거만큼 절실하고 떨리는건 처음인것 같습니다.

아침 일찍 투표를 하고 지친몸과

새벽까지 이어질 투표결과를 끝까지 지켜보기위해

몸보신으로 추어탕을 먹었습니다^^

 

하남 추어매운탕 집은

저희 단골집으로 사장님과도 매우 친하답니다 ㅎㅎ

왜 자주 가겠습니까!!? 맛있으니까요 ㅎㅎ

소개시켜드릴게요~^^

 

 

저희는 우렁추어탕 2개와 추어 매운탕 2개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반찬은 갈때마다 사장님 마음대로 랜덤으로 세팅됩니다^^

밥은...솥밥 이라고하나요?? 누룽지해서 드실수있게 제공됩니다!

누룽지 너무 좋아요^^

 

 

어느 반찬이든 너무너무 맛있으니 셀프바에서 처음부터 많이많이 담아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먼저 나온 추어매운탕!!

항상 추어탕만 먹다가 추어매운탕은 처음 시켜봤는데

안에 소면이 들어있고 어죽처럼 끓여먹는 방식입니다.

가마솥 추어탕 집에서 먹는 맛과 비슷하게 나옵니다 ㅎㅎ

사장님이 저희가 매운탕 처음시키니

매운탕맛은 어떠냐고 물어보셔서

맛있다고 했습니다^^

민물 새우맛이 좀 나면서 호불호 없이 모두 좋아할 맛이니

이런 스타일 좋아하신분들은 꼭 한번 들어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치만 추어탕집에선 추어탕을 먹어야죠!!

제가 늘상 먹는 우렁추어탕입니다.

우렁이가 일단 많이 들어가있고 크기도 큽니다.

저의 추어탕의 기준은 동탄에 초맛집을 기준으로합니다.

그 집을 10점 만점 기준으로

하남 추어매운탕의 평점은 10점 만점에 8점입니다.

비린맛 절대 안나고 부드러운 편이고

가끔씩 잘 못하는 집에서 먹으면 가시같은것이 씹히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것도 전혀없습니다.

맛집으로 소문나 손님들이 항상 많은데도

항상 친절함과 웃음을 잃지 않는 사장님도 계시니

추어탕 생각나실때 하남 추어매운탕 추천드립니다~^^